쿨링베리

반응형


4월은 너의 거짓말


신동 피아니스트라 불리던 아리마 코세이는 어머니의 죽음을 계기로 몇 년 전부터 피아노를 칠 수 없게 되었다. 그리고 이런 코세이의 눈에 비치는 세상은 모노톤의 단조로운 풍경이었는데. 그런데 어느 날, 친구의 소개팅 자리에 인원수 맞추기로 나가게 된 코세이는 개성 넘치는 소녀 바이올리니스트 미야조노 카오리를 만나게 된다. 그리고 그녀와 교류하면서 코세이의 무채색 일상은 큰 변화를 맞이하게 된다.



월간순정 노자키 군


노자키를 좋아해왔던 사쿠라는 용기를 내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다. 그러나 사쿠라의 말의 의미를 잘못 받아들인 노자키는 자신의 필명이 적힌 사인을 선물하고 어시스턴트로서 그녀를 집으로 데려온다



오늘부터 신령님


빚 때문에 아버지는 가출하고 집은 압류당해 젊은 나이에 홈리스 신세가 된 여고생 모모조노 나나미. 곤란해 하고 있는 나나미 앞에 집을 넘겨주겠다고 말하는 수상한 남자가 나타난다. 그 남자의 정체는 토지신 미카게. 결국 나나미는 집(=버려진 신사)과 토지신의 역할까지 떠맡게 되어 버리는데?!




새벽의 연화


고화국의 유일한 공주인 연화는 궁 밖의 세상일은 전혀 모르는 철부지 아가씨로 항상 궁 안에서만 지내고 있다. 그런 그녀에게는 학과 수원이라는 소꿉친구가 곁에 있었다. 하지만 부왕이 자신의 소꿉친구이자 짝사랑하고 있던 사촌 수원에 의해 살해당하게 되고, 이를 목격한 연화는 16세 생일에 가장 큰 위기를 겪게 된다. 학의 도움으로 궁을 빠져나온 사이 수원이 고화국의 왕위를 계승하였고, 연화는 마음을 추스르며 앞으로의 길을 모색하던 중 신관 익수의 신탁을 듣고 고화국의 신화 속 비룡왕을 보필하던 네 마리 용(백룡, 청룡, 녹룡, 황룡)의 후손을 찾아 나서게 된다.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집안도 인망도 좋다. 장래가 기대되는 우수한 수재들이 모인 슈치인 학원. 그 학생회에서 만난 부회장 시노미야 카구야와 회장 시로가네 미유키는 서로에게 끌리고 있을 터였지만, 아무 일도 없는 채로 반년이 경과한다. 프라이드가 강하고 솔직하지 못한 두 사람은, 귀찮게도 "어떻게 상대방에게 고백을 받아낼 것인가" 만을 생각하게 되어버렸다. 연애는 성취될 때까지가 즐겁다!



마법사의 신부


자신도 모르는 누군가에게 팔릴 운명이었던 소녀. 그녀를 데려간 것은 "마법사"라 불리는 기묘한 사람이었다. 선천적으로 인간이 아닌 것을 볼 수 있었던 탓에 주위로부터도 가족으로부터도 소외되어 불행과 고독 속에서 살아온 일본인 소녀 하토리 치세. 그녀는 자포자기의 심정으로 영국으로 가 경매에 자신을 상품으로서 판매한다. 그곳에서 치세는 짐승 해골 머리를 가진, 인간이 아닌 마법사인 엘리어스 에인즈워스에게 500만 파운드로 낙찰된다. 엘리어스는 치세가 마법사로서 큰 소질을 가진 ‘슬레이 베가(밤이 사랑하는 아이)’임을 밝히고 자신의 제자이자 신부로서 받아들이겠다고 말한다. 현대 사회에서 드물어져만 가는 마법사의 제자로서, 그 마법사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마법사의 신부로서, 요정과 같은 인간 외의 존재를 끌어들이고 또한 그들에게 사랑받는 슬레이 베가로서 치세는 새로운 삶을 살아간다.




목소리의 형태 (극장판)


나는 네가 정말 싫었다. 너를 다시 만나기 전까지. 따분한 게 질색인 아이, 이시다 쇼야.  간디가 어떤 사람인지, 인류의 진화과정이라든지, 알게뭐람.  어느 날 쇼야의 따분함을 앗아갈 전학생이 나타났다. 니시미야 쇼코. 그 아이는 귀가 들리지 않는다고 한다.  쇼야의 짓궂은 장난에도 늘, 생글생글 웃고만 있다. 짜증난다.  그의 괴롭힘에 쇼코는 결국 전학을 갔고, 이시다 쇼야는 외톨이가 되었다. 

6년 후, 더 이상 이렇게 살아봐야 의미가 없음을 느낀 쇼야는 마지막으로 쇼코를 찾아간다.  처음으로 전해진 두 사람의 목소리. 두 사람의 만남이 교실을, 학교를, 그리고 쇼야의 인생, 쇼코의 인생을 바꾸기 시작한다. 소년 그리고 소녀. 실타래처럼 뒤엉켜가는 청춘의 이야기.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사춘기 증후군. 불안정한 정신으로 인해 일어난다고 인터넷에서 화제인 불가사의한 현상. 에노시마에서 가까운 학교에 다니는 고등학교 2학년 아즈사가와 사쿠타는 사춘기 증후군이 일어난 소녀들과 만나게 된다. 예를 들면, 도서관에서 만난 야생 바니걸 정도. 바니걸의 정체는 고등학교 선배이자 활동을 중단한 연예인인 사쿠라지마 마이였다. 매력적인 마이의 차림에도 어째선지 주변 사람들은 그런 마이를 알아채지 못했다. 남들에게 보이지 않게 된 마이를 돕게 되면서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자, 사쿠타는 마이가 숨겨온 마음을 알게 된다. 하늘과 바다가 반짝이는 마을에서 마음을 흔드는 소녀들과의 불가사의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오란고교 사교클럽


엄청난 부잣집 자제들이 다니는 명문 오란고교에 특대생으로 입학하게 된 서민 후지오카 하루히. 어느 날, 조용히 공부할 곳을 찾던 하루히는 우연히 '사교클럽' 부실에 들어가게 되고, 800만엔 짜리 꽃병을 깨는 바람에 사교클럽에 빚을 갚아야 하는 신세가 된다. 그러던 중 사교클럽 부장 타마키가 '지명 손님 100명을 모으면 빚을 없던 걸로 해주겠다'는 제안을 하고, 하루히는 7번째 사교클럽 멤버로서 여학생들을 대접하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