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링베리

반응형


원펀맨


일격필살! 너무나 강해진 나머지 제아무리 흉악한 괴인이라도 원 펀치로 무찔러버리는 히어로 '사이타마'. 최강의 뜨뜻미지근 히어로 전설 개막! ONE작가 원펀맨이 인기를 끌어 초절정 그림체로 업그레이드했다!  최고로 강하고 최고로 헐렁한 히어로의 새로운 코믹 액션. 다양한 괴수가 나타나기 시작한 현대 도시. 혼란에 빠진 세상을 구하기 위해 나타난 한 남자가 있었으니, 어떤 적이든 일격에 끝장내 버리는 초강력 히어로 사이타마. 하지만 너무나도 순식간에 적을 끝장내버리는 바람에 아무도 그의 활약을 눈치 채지 못하는데…. 세상을 지키고도 인기를 얻기는커녕 보답조차 받지 못해 생활고에 시달리는, 최고로 서민적인 히어로의 지구 수호 활약기!



소드 아트 온라인 1기


2022년. 인류는 마침내 완전한 가상 공간을 실현했다. 모든 게이머가 꿈꿔왔던 VRMMORPG (가상 대규모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이 정식 가동을 시작한다. 주인공은 소드 아트 온라인 플레이어인 키리토. 그는 SAO의 세계에서 플레이를 만끽하던 중 다른 1만 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 마스터의 무자비한 선고를 듣는다. 100층까지 있다는 부유성 아인크라드의 정상을 정복해 게임을 클리어 하지 못하면 로그아웃을 할 수 없게 된다. 그리고 게임 오버는 현실 세계에서 "죽음"을 의미한다. 키리토는 재빨리 게임의 '진실'을 받아들이고 파티를 짜지 않는 솔로 플레이어로 끝이 보이지 않는 사투에 몸을 던진다.



일곱개의 대죄


일찍이 왕국에 반역을 꾀했다고 여겨지는 7명의 전설의 역적 '일곱개의 대죄'. 그들은 지금도 집요하게 왕국의 핵심, 성기사들에게 쫓기고 있었다. 한편 엘리자베스 공주는 성기사들의 반란을 눈치 채고 왕국을 구하기 위해 '일곱 개의 대죄'를 찾아 나선다. 공주의 진실된 마음에 '일곱 개의 대죄'의 단장이자, 분노의 죄 멜리오다스는 그녀와 함께 나머지 '일곱 개의 대죄'를 찾는 여행에 나서기로 한다. 과연 '일곱 개의 대죄'는 모두 모일 수 있을 것인가?! 그리고 일찍이 일어났던 반역의 진실은?




낙제기사의 영웅담


혼을 마검으로 바꾸어 싸우는 현대 마법사 ‘마도기사’. 그곳에 다니는 쿠로가네 잇키는 마법의 재능이 없는 열등생 ‘워스트원(낙제 기사)’이다. 그런데 어느 날, 이국의 황녀이자 ‘넘버원(A랭크 기사)’인 스텔라가 일방적으로 ‘진 사람은 평생 복종’이라는 조건 아래 결투를 밀어붙이는데 이겨버리고 만다! 잇키는 마법 대신 검기가 매우 뛰어난 이단의 실력자였던 것이다. 그렇게 과거의 ‘낙제 기사’는 ‘어나더원(무관의 검왕)’으로서 모든 기사로부터 주목받기 시작한다.



알바 뛰는 마왕님!


엔테 이슬라에서 세계정복을 코앞에 두고 마왕 사탄은 용사에게 패하여 이세계, 일본 도쿄 ‘사사즈카’로 도망친다. 마력도 얼마 남지 않았고, 말도 안 통하고 돈도 없는 상황이다. 결국 마왕은 좁은 단칸방을 임시 마왕성으로 삼고, 역 앞 패스트푸드 점에서 알바를 하며 부활을 꿈을 꾼다. 한편, 마왕을 쫓아 일본에 온 용사 에밀리아 또한 텔레마케터로서 일본 경제와 싸우고 있었다. 그런데 어느 날, 이 두 사람이 도쿄에서 재회하게 된다.



암살교실 1기


어느 날 일반 진학교인 쿠누기가오카 중학교의 낙오자반이라고 불리는 3학년 E반에 정부 사람들과 인간이 아닌 정체불명의 생물이 찾아온다. 이 수수께끼의 생물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나 달의 7할을 날려 버린 초생물로 내년에 지구를 날려버리겠다고 선언한 공공의 적. 마하 20의 속도로 하늘을 날며, 상상을 초월한 공격력과 다양한 능력을 가진 이 생물이 무슨 이유에서인지 ‘쿠누기가오카 중학교 3학년 E반의 선생님으로 일하겠다는 제안을 했고, 세계는 그것을 받아들인 것이다.정부는 감시와 동시와 암살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제안을 승낙한다. 암살 성공의 보수 100억 엔과 인류의 운명을 걸고 30명의 중학생과 살생님의 긴장감 넘치는 수업이 시작된다.




노 게임 노 라이프


인터넷에서는 도시전설이라는 이야기마저 떠도는 천재 게이머 남매, 소라와 시로는 ID가 항상 공란인 관계로 통칭 공백이라고 불리는 이 남매는 세상을 쓰레기 게임이라고 부르며 게임 폐인으로 지내고 있었다. 그런데 어느 날 자칭 신이라는 자에게 이끌려 이세계로 소환되는데. 그곳은 신에 의해 전쟁이 금지되었으며 모든 것으로 목숨과 국경선마저도-이 게임으로 결판이 나는 세계였다. 다른 종족들에게 연패를 거듭해 마지막 도시 하나만을 남겨둔 일류. 소라와 시로 폐인 남매가 이세계에서는 인류의 구세주가 될 수 있을까?



오버로드


가상 세계에서 현실처럼 플레이하는 체감형 게임, 통칭 DMMO-RPG의 전성기 2138년. 2126년에 발매된 《위그드라실》은 DMMO-RPG들 중에서도 방대한 맵과 엄청나게 높은 플레이어 자유도로 인해 국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고 DMMO-RPG의 붐을 일으킨 장본인이다.  그러나 12년이 지난 지금 조용히 서비스를 종료할 예정이었다. 위그드라실의 최강 마법사, 모몬가는 쓸쓸히 나자릭 지하대분묘에서 종료시간을 기다리고 있었다. 그러나 종료시간을 넘어도 로그아웃되지 않고, NPC들도 갑자기 의지를 가지기 시작하는데. 그의 앞에는 이제껏 본 적 없었던 이세계가 펼쳐지게 된다



유녀전기


통일 이후 1923년, 금발 벽안의 어린 소녀가 최전선의 하늘을 날면서 사정없이 적들을 격추하고 있었다. 소녀의 이름은 타냐 데그레챠프로 제국군 사관학교의 엘리트 군인이다. 하지만 가련하고 연약해보이는 소녀는 사실 신의 폭주로 인해 여자로 다시 태어난 엘리트 남성 샐러리맨이었다. 세계의 흐름은 전쟁을 부르고, 세계 대전으로까지 번진 시대의 흐름 속에서 타냐의 운명은?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샐러리맨인 미카미 사토루는 길에서 칼에 찔려 죽었다. 하지만 문득 정신이 들어 깨어나보니 이세계로 전생해있었다, 그것도 슬라임의 모습으로! 리무루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슬라임 인생을 얻어, 여러 종족이 함께 사는 세계에 떨어지게 된 그는 '종족은 상관없이 모두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나라'를 만드는 것을 새로운 인생 목표로 삼게 된다.



어서요세요 실력 지상주의 교실에


이 사회는 평등한가 아닌가. 진짜 '실력'이란 무엇인가. 고도 육성 고등학교. 그곳은 철저한 실력지상주의를 내건 진학률과 취업률 100%를 자랑하는 학교이다. 올해 입학해 1학년 D반에 소속된 아야노코지 키요타카. 하지만 학교는 실력지상주의라는 간판과는 정반대로 학생들에게 현금과 동일한 가치를 가진 포인트를 한 달에 10만엔 가량 주고선 수업이나 생활태도에 관해 방임주의로 일관한다. 돈을 펑펑 쓰며 방탕하게 꿈만 같은 나날을 보내던 학생들. 하지만, 머지않아 그들은 학교 시스템의 진실을 알게 되어 절망의 늪에 빠져버리고 만다! 낙오자가 모여든 D반에서 소년소녀들이 발견한 것은 과연 세계의 모순인가, 혹은 정당한 실력사회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