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링베리

반응형

다운로드 링크는 글 제일 하단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장르: 게임


★카테고리: 퍼즐


★앱 이름: 밥 먹고 갈래요?


★스토어 평점: 4.6점  


★다운로드 수: 50만회 이상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웹툰 "밥 먹고 갈래요?" 이 원작인 모바일 힐링 퍼즐 게임입니다. 먼저 웹툰이 원작인 게임인 만큼 원작은 어느 정도 알아야겠죠? 웹툰 "밥 먹고 갈래요?"는 오묘 작가의 작품이며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됐었던 요리를 주제로 한 힐링 웹툰입니다. 작가의 특유의 힐링 되는 특유의 그림체가 퍼즐 게임과 굉장히 잘 매치가 됐던 것 같습니다. 사실 "퍼즐" 류 게임은 애니팡 말고는 해본 것도 별로 없고 제 스타일과 거리와 꽤 먼 장르지만 제가 또 '힐링' 되는 게임들은 좋아하다 보니 저한테는 꽤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게임 방법은 간단합니다. 요리에 필요한 재료들을 제한된 횟수 안에 음식 재료를 드래그해 위치를 바꿔서 특정 재료를 배열하면 재료에 카운트가 줄어드는 심플하고 간단한 퍼즐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패턴의 조작법입니다. 퍼즐 외에 미니게임도 있고 집도 꾸밀 수 있습니다, 게임성은 둘째치고 원작 특유의 따뜻하고 귀여운 느낌을 잘 살려 게임이 일러와 중간중간 만화 컷, BGM 등이 게임을 하면서 힐링까지 되니 퍼즐 장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임소개

"우리 집에서 밥먹고 갈래요?" "아는 사람 이야기", "스튜디오 짭쪼롬"을 통해, 감성 넘치는 따뜻한 그림을 보여준 오묘 작가의 힐링 요리 만화. 사람들로 꽉찬 출근길. 피곤에 지쳐 돌아오는 집. 늘 같은 데이트 코스. 반복되는 것들에 지쳐만 가는 나날들. 우리와 같은 오늘을 살아가는 미이의 하루에 초대합니다. 골치 아픈 일들은 No! No! 미이와 함께 맛있는 음식과 귀여운 것들이 가득한, 나만의 힐링 타임을 가져보는 건 어떠신가요?


★게임특징

● 귀여운 고양이 나초의 집사인 미이가 되어, 나만의 자취방을 꾸며 주세요!


● 쉽고 단순하지만 손맛 넘치는, 맛있는 요리 퍼즐!


● 수백가지 요리재료와 요리도구들로 플레이 하는 매번 색다른 레벨들!


● 뽀짝뽀짝! 깨물어주고 싶은, 귀여움 넘치는 애니메이션!


● 보기만 해도 군침이 줄줄~, 존맛탱 음식들의 고퀄리티 일러스트!


● 일, 사랑, 그리고 가족. 원작 만화 속 평범한 우리네 감동스토리를 게임에서!



★리뷰





★다운로드 링크★

이런 게임은 어떠세요?

↓↓↓↓↓

모바일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 추천) Otherworld Legends(아더월드 레전드)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