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링베리

반응형

다운로드 링크는 글 제일 하단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장르: 게임


★카테고리: 어드벤처


★앱 이름: 검볼앤던전(G&D)


★스토어 평점: 4.7점  


★다운로드 수: 50만 이상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모바일 로그라이크 어드벤처 게임 검볼앤던전 입니다. 검볼이라는 몬스터를 캐릭터로 해서 매번 변하는 던전들을 공략해 나가는 로그라이크 형식의 게임입니다. 캐릭터를 움직여서 던전을 진행하는게 아닌 터치로 맵의 타일을 열어가며 전투나 이벤트를 일으켜 나가는 것이 특이한 부분입니다. 간단하게 이야기하면 수집형 로그라이크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스테이지를 열고 스테이지 다 꺤 곳은 무한모드로 층을 올라가면서 업적을 달성하고 히든퀘스트로 검볼을 얻고 수집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보통 이런 던전 격파 시스템에 게임은 하다 보면 컨텐츠가 부족하거나 몇 시간 몇일하지도 않았는데 게임에 엔딩은 이제 정해져 있는 듯한 양산형 반복 게임이 수두룩하죠. 하지만 이 게임은 하면서 이걸 언제 다 하지라는 생각이 든 게임이었습니다. 그만큼 컨텐츠도 많고 뭔가 했던 거 또 한 느낌의 양산형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다운로드 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다지 유명하지 않고 야간 마니악한 게임 중 하나라 숨겨진 보물같은 게임입니다. 게임은 2017년도에 나온것 같은데 유저수가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현질유도도 심하지 않고 무과금으로 충분히 남들만큼 성장하고 층을 올라갈 수 있습니다. 물론 시간을 써야겠지만요..ㅎㅎ 로그라이크 형식의 게임을 좋아하지만, 양산에 질려버리신 분이시라면 검볼앤던전 추천합니다.




★게임소개

역대 최고의 로그라이크 게임! 라이트 하면서도 하드한 게임, 양산형 게임에 질리신 분들! 이 게임을 주목해 주세요. 여태껏 겪어보지 못한 신개념의 재미로 모험가님을 초대합니다! 한 차례 신비한 모험, 알 수 없는 이 길에서 당신은 생존은 어디까지일가요? 랭킹 위의 여러 RPG게임에 싫증을 느낀다고요? 새로운 게임 모드를 기대하고 있습니까? 평범하지 않는 모험과 도전을 찾고 있습니까? 그럼 당장 에 가입하여 위대한 모험을 시작하세요. 검사, 악마 사냥꾼, 마법사, 죽음의 기사와 함께 이레시아의 악마의 지배자를 처치해 보세요!


★게임특징

● 검사, 악마 사냥꾼, 마법사, 죽음의 기사…등의 새로운 검볼을 수집하고 성장시키세요.


● 22가지가 넘는 다른 테마의 독특한 미궁과 마법의 숲, 현자의 탑, 드라큘라의 성, 해골의 섬…등의 숨겨진 스테이지를 찾아보세요.


● 검볼 함대를 만들고 업그레이드하여 하늘 도시를 향해 출발! 각 지역의 플레이어들과 경쟁하고 상대방의 자원을 약탈하세요.


● 끊임없이 골드와 자원이 생산되는 연금 작업장을 업그레이드하여 빠르게 검볼을 성장시키세요.


● 20만 단어가 넘게 사용된 재미있고 화려한 스토리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리뷰





★다운로드 링크★

이런 게임은 어떠세요?

↓↓↓↓↓

모바일 웹툰 원작의 퍼즐 게임 추천) 밥 먹고 갈래요?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