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링베리

반응형

다운로드 링크는 글 제일 하단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장르: 게임


★카테고리: 어드벤처


★앱 이름: 세븐데이즈!


★스토어 평점: 4.7점  


★다운로드 수: 5만 이상



제가 게임 소개을 쓸려고 했지만 이미 제가 설명하고 리뷰 해야 할걸 이 게임 하단에 친철하게 적어논 관계로 이 글로 대체 해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소설을 읽고 있지만 지루하신가요? 혹시 인터랙티브 스토리 게임, 비주얼 노벨, 채팅 소설게임, 인디게임 종류를 좋아하지만 매번 비슷한 방식에 지쳤나요? 그렇다면 지금 비주얼 노벨, 미스테리 게임 이면서 선택게임인 '세븐데이즈! : 비주얼 노벨, 미스테리 어드벤처 스토리게임' 를 플레이 해보세요.세븐 데이즈는 놀라운 미스테리 비주얼 노벨 스토리 게임 입니다. 언더테일 같은 인디게임 처럼 독특하면서 채팅소설이나 소설게임을 하는 것처럼 쉽게 플레이 가능하며 유저가 선택을 통해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선택게임이자 스토리텔링 게임 입니다. 특히 모바일 스토리 게임 특성에 맞게 만들어진 채팅 스타일의 비주얼 노벨 방식의 게임은 멋진 미스테리 스토리와 함께 최고의 소설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 입니다. 당신을 위한 강력한 추천게임 입니다. 참, 광고가 없는 쾌적한 플레이를 원하신다면 세븐 데이즈 유료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티켓 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무제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게임소개

당신의 선택 하나하나가 스토리를 변화시킵니다. 작은 선택들이 쌓여 동료들과의 관계를 변화시키고, 중요한 순간에 주인공과 동료의 운명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주인공은 악당이 될 수도, 믿음직한 동료가 될 수도 있습니다. 모든 것은 당신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비주얼 노벨 스토리 게임 죽음의 세계에서 부활을 위한 시련에 뛰어든 망자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사신이 준 각자의 과제를 완료하기 위해 서로 협동하거나 공격할 것입니다. 주인공 키렐도 이들과 함께 사신이 내려준 과제를 완료해야만 합니다. 하지만 그녀가 받은 과제는 다른 사람의 죽음을 필요로 하는데…. 주어진 시간은 단 7일  당신은 어떤 선택들을 하겠습니까? 당신의 상상을 자극하는 스토리와 비주얼을 지금 경험해보세요.



★게임특징

●그래픽노블 스타일의 멋진 아트


죽음과 삶 사이의 독특한 세계관


선택에 따라 변화되는 스토리


다양한 업적과 숨겨진 도전과제


분기에 따른 수많은 에피소드와 멀티 엔딩


미스테리 분위기를 가진 텍스트 어드벤처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 게임



★리뷰





★다운로드 링크★

이런 게임은 어떠세요?

↓↓↓↓↓

모바일 로그라이크 어드벤처 게임 추천) 검볼앤던전(G&D)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