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샘 자극 보기만 해도 행복한 먹방 애니 추천
요리왕 비룡
19세기 청나라 말기, 중국 남서부 '국화루'에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뛰어난 요리장 '파이'의 요리솜씨를 바탕으로 유명해져서 번창한 국영식당 '국화루'는 핵심인 요리장 파이의 죽음으로 위기에 처하게 된다. 파이의 죽음 이후 남은 것은 파이의 어린 두 자녀, 누나인 '카린'과 남동생인 '유마오신'뿐. 그러던 와중에 파이의 옛제자인 '쇼안'이 나타나 두 남매에게서 국화루를 가로채려고 한다. '리이'제독은 마오와 쇼안의 요리대결로 국화루의 주인을 결정하라는 판결을 내리고, 둘의 진검 승부가 시작 된다. 마오는 위기일발의 상황 속에도 연구를 거듭하여 어머니 '파이'의 요리를 떠올리며 대결에서 승리한다. 마오의 요리에 감동 받은 리이제독은 마오에게 국화루의 경영을 맡기는 대신 중국 요리의 본고장인 남부지방의 요리연수를 명한다. 마오의 요리승부는 지금부터 시작된다.
유루캠△
여고생 둘의 느긋한 캠핑 이야기! 캠핑의 진수는 야외에서 끓여먹고 구워먹는 먹방에 있다! 캠프장에서의 색다른 힐링 먹방을 볼 수 있다
이세계 식당
직장가와 인접한 상점가 한구석. 강아지 간판이 눈에 띄는 상가 빌딩 지하 1층에 그 가게가 있다. 고양이가 그려진 문이 표식인 식당 '양식당 네코야'. 창업한 이래 50년간 직장가 샐러리맨의 배고픔을 달래 온 곳으로, 양식당이라지만 양식 이외의 메뉴도 풍부하다는 점이 특징이라면 특징인 지극히 평범한 식당이다. 그러나 '어떤 세계' 사람들에게는 특별하고 유일무이한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네코야에는 한 가지 비밀이 있다. 정기 휴일인 매주 토요일, 네코야는 '특별한 손님'들로 북적거린다. 경이로운 맛의 특별한 요리를 내놓는 네코야는 '어떤 세계'사람들에게 이렇게 불린다.'이세계 식당'. 그리고 딸랑딸랑 방울 소리는 이번 주에도 변함없이 울려 퍼진다.
피아체볼레
여고생 나나세 모리나는 여름방학 동안 식당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다. 일터는 숲속에 위치한 아담한 트라토리아(이탈리아 식당) 페스타. 거기에서 일하는 쉐프들은 천재적인 솜씨로 매번 모리나를 행복하게 만들어 준다.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의 귀여운 데일리 먹방!
에미야 가의 오늘의 밥상
조금은 복작대는 식탁 풍경. 봄에도, 여름에도, 가을에도, 겨울에도 에미야 씨네 밥상에는 매일같이 맛있는 요리가 차려진다. 자 그럼, 오늘은 뭘 만들면 좋을까? 에미야 시로의 요리는 세상을 평화롭게 한다. 주변 사람들의 소중한 한 끼 식사를 차려내는 그의 따뜻한 일상과 함께하는 먹방 힐링물
라멘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
쿨하고 말수가 적으며 타인과 어울리지 않는 신비한 전학생, 코이즈미 씨. 그녀는 날마다 맛있는 라멘을 찾아다니는 라멘의 프로였다?! 너무도 본격적인 라멘 그래비티.
따끈따끈 베이커리
쌀이 주식인 일본은 점차 빵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증가한다. 하지만 영국 빵, 독일 빵, 프랑스 빵은 있어도 '재팬 빵'은 없다! 그렇다면 내가 만들어 주겠다며 지금까지 해본 55종류의 재빵을 품고 상경한 소년, 아즈마 카즈마. 최고의 제빵사만 모인다는 빵타지아에 취직하고자 하나, 같이 채용 시험을 본 카와치 쿄스케로 인해 실패하고 만다. 하지만 빵타지아 사장의 손녀 아즈사가와 츠키노의 배려로 남동경지점에 취직하게 된다. 아즈마 카즈마의 목표는 일본 최고의 베이커리 체인점 본점이다! 파이팅, 아즈마! 진짜 재빵(재팬 빵)이 완성되는 날도 머지 않았다!